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총정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완벽 총정리

by 넥스트웨이브 2024. 4. 17.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완벽 총정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완벽 총정리

 

 

고객센터의 역할은 기업과 고객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운영됩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고객센터 운영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상담사가 깔끔하게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전화상담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혹시,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 테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사 연결 완벽 정리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사 연결 완벽 정리

고객센터의 역할은 기업과 고객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운영됩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고객센터 운영이 활발하게 이루어지

wageindependence1.tistory.com

 

이번 글에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전화번호, 운영시간, ARS 상담사 연결 방법 등 고객센터 이용 시 궁금했던 모든 부분들을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800-1111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카드신청 : 1800-3000

● 해외 : 82-1800-111(82-2-3489-1000)

● 시각장애인 전용 점자카드 신청 : 1599-0701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좀 더 세부적인 분야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상담사 연결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방법

1800-1111로 전화 연결하면 상담사 연결 안내가 나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방법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번호 안내

[1] 대표 ARS(1800-1111) / 평일 9시 ~ 18시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 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 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 9번 : 사용등록

 

하나카드 대표 ARS(1800-1111)
하나카드 대표 ARS(1800-1111)

 

 

[2] 금융ARS(1800-1000) / 평일 9시 ~ 18시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 이자 예스 포인트 상환 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 0번 : 상담원연결

 

하나카드 금융ARS(1800-1000)
하나카드 금융ARS(1800-1000)

 

 

[3] 승인ARS(1800-2000) / 24시간(연중무휴)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조회

○ 5번 : 승인내역조회

○ 6번 : 카드사용이 불가

○ 9번 :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 상담원 연결

 

롯데카드 승인ARS(1800-2000)
롯데카드 승인ARS(1800-2000)

 

 

[4] 카드신청ARS(1800-3000) / 평일 9시 ~ 18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TOP 5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 TOP 5를 엄선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1. 사고예방팀(FDS)인란 곳에서 연락이 왔는데 하나카드에서 온 전화가 맞나요?

사고예방팀(FDS)은 저희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으며 고객님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휴대폰, 문자(SMS),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도 확인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손님께 발송되는 전화번호는 하나카드의 사고예방팀의 번호(아래 사고예방팀 대표번호 참조)이며, 손님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수신받으신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에(1800-1111)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사고예방팀 전화번호

 - 주간 : 02-2003-3906

 - 야간 : 02-2003-3911

 

 

Q2. 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회원도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웹회원으로 가입 후 웹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회원도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웹회원으로 가입 후 웹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단 한 번의 웹회원 가입으로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하나카드의 웹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던 카드 관련 일부 서비스(조회, 결제, 금융 등)는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SSO(Single Sign On) 서비스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3. 기업 웹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기업 웹회원은 총괄관리책임자와 기업카드사용자(공용카드, 사용자지정카드, 개인형 법인카드)로 구분됩니다.

 

총괄관리책임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신청 서류(첨부파일 참조)를 구비하여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등록 절차를 마치신 후, 받으신 기업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웹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카드사용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 공용카드 사용자는 카드정보 입력이 필요하며, 사용자지정카드와 개인형 법인카드 사용자는 카드인증 또는 인증서(개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각각의 가입 방법 안내를 참고하여 기업 웹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4. 총괄관리책임자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업 웹회원)

기업 웹회원은 총괄관리책임자와 기업카드사용자(공용카드, 사용자지정카드, 계좌지정(개인형) 기업카드)로 구분됩니다.

 

총괄관리책임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신청 서류를 구비하여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등록 절차를 마치신 후, 받으신 기업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웹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총괄관리책임자 웹회원 가입 방법

1)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법인총괄관리책임자 등록 신청서」 작성(기업번호 생성)

2) 하나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card.co.kr) → 기업 → 웹회원가입 → 총괄관리자 회원가입 선택

① 영업점에서 총괄관리책임자 등록 시 받은 기업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번호 입력
② 약관 확인 후 동의함 선택
③ 법인 인증서 인증
④ 웹회원정보 입력(아이디, 비밀번호)
⑤ 회원정보 확인 후 가입완료

 

 

Q5. 기업카드사용자는 어떻게 웹회원에 가입하나요? (기업 웹회원)

기업 웹회원은 총괄관리책임자와 기업카드사용자(공용카드, 사용자지정카드, 계좌지정(개인형) 기업카드)로 구분됩니다. 기업카드사용자 웹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 공용카드 사용자는 카드정보 입력이 필요하며, 사용자 지정카드와 계좌지정(개인형) 기업카드 사용자는 카드인증 또는 인증서(개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기업공용카드 사용자 기업 웹회원 가입 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card.co.kr상세내용닫기) → 기업 → 웹회원가입 → 기업카드사용자 웹회원가입 선택

① 카드소지여부 확인(사업자번호 입력, 카드정보 입력)

② 약관 확인 후 동의함 선택

③ 웹회원정보 입력(아이디, 비밀번호)

④ 기업 웹회원 가입완료

 

○ 사용자지정카드, 계좌지정(개인형)기업카드 사용자 기업 웹회원 가입 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card.co.kr상세내용닫기) → 기업 → 웹회원가입 → 기업카드사용자 웹회원가입 선택

① 카드소지여부 확인(사업자번호, 카드사용자 성명, 주민번호 입력)

② 약관 확인 후 동의함 선택

③ 카드인증 또는 인증서(개인) 인증

④ 웹회원정보 입력(아이디, 비밀번호)

⑤ 기업 웹회원 가입완료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참고로,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을 찾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영업점 찾기 바로가기

 

 

 

 


 

 


⏭️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사 연결 완벽 정리

테무 환불, 반품 받는 방법 완벽 정리

테무 무료 사은품 받는 방법 완벽 정리

복권 당첨 꿈 완벽 총정리(feat. 이런 꿈 복권 사세요)

2024 무료운세 삼재띠 대박띠 연도별 삼재 완벽 총정리

국내 해외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사이트 완벽 총정리

 

 

댓글